동방신기, 상하이 대규모 팬파티에 중국이 '들썩'
기사입력 : 2011.12.10 오전 10:54
사진 : 동방신기 / SM 제공

사진 : 동방신기 / SM 제공


동방신기가 상하이 팬들을 매료시키며, 최고의 아시아 스타임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아시아 각국을 순회하며 해외 팬들과 만나고 있는 동방신기는 베이징과 싱가포르에 이어 상하이도 방문, 중국 팬들의 뜨거운 환호 속에 팬파티를 성황리에 마쳤다.


지난 9일 중국 상하이에 위치한 벤츠문화중심(영문명: 벤츠 아레나)에서 저녁 8시 30분(현지시간)부터 펼쳐진 ‘TVXQ! Asia Fan Party 2011 in Shanghai’ 는 오전부터 몰려든 인파로 일대 혼잡을 이뤘으며, 현지 팬들은 동방신기 멤버들의 대형 현수막 및 포스터등을 활용해 공연장 외부도 장식, 팬파티의 분위기를 더욱 고조시켰다.


특히 동방신기가 상하이를 방문하는 것은 2010년 SMTOWN LIVE 상하이 공연 이후 1년 여 만인 만큼, 상하이 팬들은 물론 시나닷컴, 동방 위성 TV, 중국 최대 동영상 사이트 YOUKU등 현지 취재진들의 열기도 더욱 뜨거웠다는 후문.


이날 팬 파티에서 동방신기는 올해 초 발표해 글로벌적인 인기를 얻은 ‘왜 (Keep Your head Down)’를 비롯, ‘MAXIMUM’, ‘Rising Sun’, ‘이것만은 알고가’등을 선보여 팬들을 열광케 했으며, 근황 토크 및 질의 응답 시간, 상하이 관련 퀴즈 맞추기 등의 순서도 진행,  친근하게 현지 팬들과 소통하는 뜻 깊은 시간을 보냈다.


공연장을 가득 채운 팬들은 동방신기를 상징하는 붉은 색 야광봉과 각종 플랜카드를 흔들며 거대한 붉은 물결로 열정적인 응원을 펼쳤고, 동방신기가 무대에 등장하자 흥분한 일부 팬들이 좌석을 이탈해 앞쪽으로 대거 몰리면서 혼잡, 안전 요원들이 팬파티가 진행되는 내내 팬들의 움직임을 세밀하게 살피며 공연장의 질서를 정리해 눈길을 끌었다.


게다가 동방신기가 상하이 푸동 공항에 도착하는 순간부터, 호텔, 공연장 등 동선마다 많은 팬들이 따라다니며, 수 십대의 차량으로 추격전을 펼치는 해프닝도 발생, 동방신기의 변함없는 인기를 실감케 했다.


한편, 동방신기는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낸 상하이 팬파티에 이어 오는 11일 대만에서도 팬 파티를 개최할 예정이다.



글 더스타 / thestar@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동방신기 , 중국 , 팬파티 , 상하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