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정글엔터테인먼트 제공
래퍼 t윤미래가 26일(오늘) 싱글 앨범 <Get It In> 공개한다.
t윤미래의 <Get It In>은 힙합과 일렉트로닉의 조합이 돋보이는 곡으로 세계 무대를 목표로 할만한 트렌디하고 세련된 멜로디와 비트가 매력적이다.
한국어와 영어 두 가지 버전이 수록되어 있는 ‘Get It In’은 에미넴, 50센트 등과 작업한 경력이 있는 미국 유명 힙합 프로듀서 일마인드가 작곡, t윤미래와 타이거JK가 작사를 맡아 최고의 콜라보레이션을 보여주고 있다.
한국어 버전에는 소울의 대모 정인과 한국 힙합의 자존심 타이거JK가 보컬로 참여해 음악적 퀄리티를 높였고, 영어 버전에는 그룹 Smokey Robotic이 피처링에 참여해 곡의 느낌을 한층 살려주었다.
특히, 도입부에 펼쳐지는 t윤미래의 파워풀한 랩은 t윤미래가 국내 여성 래퍼 중 독보적인 존재인지를 설명해주는 부분이라 할 수 있다. 실제 t윤미래는 미국MTV ‘iggy’가 선정한 세계 최고의 여성 래퍼 톱12에 선정되는 등 국내외에서 뮤지션으로 인정받고 있다.
‘Get It In’ 뮤직비디오 또한 획기적인 제작으로 화제다. 세계적인 문화 프로그램인 크리에이터 프로젝트를 통해 제작된 ‘Get It In’ 뮤직비디오는 t윤미래와 타이거JK의 과감한 액션 연기가 펼쳐질 예정으로 음악 팬들의 기대를 모은다.
한편, 윤미래는 현재 Mnet <슈퍼스타K3> 심사위원으로 활약하고 있다.
글 더스타 / thestar@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