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SM 제공
SM 소속 가수들의 합동 공연인 SMTOWN 월드 투어 도쿄 공연 모습이 페이스북을 통해 전세계에 공개된다.
‘SMTOWN LIVE in TOKYO SPECIAL EDITION’은 오는 9월 2일부터 4일까지 3일간 일본 도쿄돔에서 15만 명 규모로 펼쳐지며, 페이스북 에스엠타운(www.facebook.com/smtown)을 통해 1일부터 강타, 보아, 동방신기, 슈퍼주니어, 소녀시대, 샤이니, 에프엑스 등 아티스트들의 입출국 장면은 물론 백스테이지 현장, 공연 모습 등이 담긴 사진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어서 화제를 모을 전망이다.
또한, 사진 외에도 일부 공연 하이라이트 영상과 오프닝 세레머니 영상 등도 추후 공개될 예정. 일본 팬들을 위해 영어는 물론 일본어로도 공연 소식이 소개되는 만큼 더욱 뜨거운 관심이 예상된다.
특히 지난 6월 펼쳐진 SMTOWN 파리 공연의 경우, 페이스북 에스엠타운에 게재된 총 130여 개의 관련 게시물이 전세계 8,000만 건의 조회수를 기록하며 SM의 글로벌 브랜드 파워를 입증한 바 있어, 이번 도쿄돔 공연 역시 전세계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이 기대된다.
한편, SMTOWN 월드 투어는 오는 10월 23일 미국 팝계 최고 권위의 공연장으로 평가 받는 뉴욕 매디슨 스퀘어 가든에서도 개최될 예정이다.
글 더스타 / thestar@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