女 2PM '에이프릴키스', 자켓 메이킹 영상 '공개'
기사입력 : 2011.08.26 오전 10:45
사진 : 에이프릴키스 / 앤디브로스 제공

사진 : 에이프릴키스 / 앤디브로스 제공


오는 9월 1일 데뷔를 앞둔 신인 걸그룹 'APRILKISS(에이프릴키스)'의 메이킹 영상이 공개됐다.


지난 23일 공개된 단 한 장의 단체사진만으로 강렬한 인상을 남긴바 있는 'APRILKISS(에이프릴키스)'가 이번에는 멤버 각각의 클로즈업 사진과 자켓 촬영 현장을 담은 메이킹 영상을 공개한 것.


'APRILKISS(에이프릴키스)'의 공식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APRILKISS6)을 통해 공개된 메이킹 영상에는 각 멤버들의 얼굴과 이름이 함께 공개되어 있으며, 'APRILKISS(에이프릴키스)'만의 강점으로 손꼽히는 폭풍 각선미를 자랑하며 자켓 촬영에 임하고 있는 모델 포스 가득 담긴 멤버들의 현장 모습이 담겨있어 데뷔를 앞둔 'APRILKISS(에이프릴키스)'에 대한 뜨거운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또한, 영상에는 파워풀한 리듬에 멤버들의 랩 실력이 돋보이는 'APRILKISS(에이프릴키스)'의 첫 번째 디지털 싱글앨범의 수록 곡 'APRILKISS'가 짧게 흘러 나오고 있어 과연 이 곡이 데뷔 곡이 될지 아니면 또 다른 곡으로 첫 선을 보이게 될지 궁금증이 중폭되며 'APRILKISS(에이프릴키스)'에 대한 기대감도 증폭되고 있는 상황.


소속측은 "이제 데뷔가 일주일도 채 남지 않은 만큼 멤버들 모두 막바지 연습에 매진하고 있다. 많은 관심 보여주시고 기다려주시는 분들의 기대에 어긋나지 않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 앞으로 'APRILKISS(에이프릴키스)'에 대한 많은 사랑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첫 등장부터 큰 화제를 모으며 '여자 2PM'이란 수식어까지 얻어 포털 사이트의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는 등 데뷔 전부터 관심과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는 'APRILKISS(에이프릴키스)'는 오는 9월 1일 첫 디지털 싱글 앨범을 발매하고 데뷔 무대를 가질 예정이다.



글 더스타 / thestar@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걸그룹 , 에이프릴키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