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지나(G.NA), 앨범재킷 속 톡톡 튀는 '탑걸' 변신
기사입력 : 2011.08.16 오후 4:12
사진 : 큐브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 : 큐브엔터테인먼트 제공


솔로 인기 여가수 지나(G.NA)가 ‘탑걸(TOP Girl)’이 되어 또 한번 정상을 노린다.


지나는 16일(오늘)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23일 발매될 미니앨범 2집 예약사이트를 열고 타이틀 곡 ‘탑걸(Top Girl)을 포함한 새 앨범 트랙 리스트를 선보였다.


지난 1월 발표한 첫 정규앨범 <블랙 앤 화이트>(Black & White)로 각종 음악프로그램 1위를 석권하며 정상에 오른 지나는 이번 2집 미니앨범을 오랫동안 준비하며 작사에도 참여해 음악 팬들의 기대치를 높혔다.


타이틀 곡 ‘탑걸’은 히트메이커 김도훈, 이상호 프로듀서가 작곡하고 휘성이 작사를 맡은 곡으로, 중독성 강한 멜로디와 세련된 사운드가 어우러져 톡톡 튀는 지나의 이미지와 완벽한 조화를 이룬다.


이 밖에도 지나가 직접 작사한 ‘Banana’는 유명 힙합 랩퍼 스윙스(Swings)가 피쳐링을 맡았고, 발라드곡 ‘Without You’, 중독성 강한 HOOK 라인이 인상적인 ‘ICON’까지 완성도 높은 곡들로 가득 채워져 있다.


또한, 공개된 재킷 사진 속 지나는 여성들의 워너비로 각광 받고 있는 스타일 아이콘 면모를 보여주고 있으며 자연스러우면서도 패셔너블한 모습으로 눈길을 끌고 있다.


한편, 지나는 오는 23일 발매되는 ‘탑걸’ 컴백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글 더스타 / thestar@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지나 , 지나 탑걸 , 지나 컴백 , G.NA , 블랙앤화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