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한 스포츠지에 실린 에이핑크 데뷔 100일 기념 광고 / 에이큐브 제공
걸그룹 에이핑크가 데뷔 100일을 맞아 깜짝 이벤트를 준비했다.
지난 4월 21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소녀 감성이 물씬 묻어나는 곡인 ‘몰라요’로 데뷔한 에이핑크는 29일(오늘)로 데뷔 100일을 맞았다. 이를 기념해 에이핑크는 공식 팬카페 및 페이스북, 트위터, 와글을 통해 데뷔 이후 히스토리를 담은 감사 영생을 게재하는 것은 물론, 멤버들이 직접 구운 쿠키를 팬들에게 선물하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1분 40초 가량의 이번 영상은 지난 100일간 에이핑크의 각종 활동의 비하인드를 담았으며, 에이핑크의 멤버 김남주의 깜찍한 내레이션이 더해졌다.
데뷔 전 걱정과 기대감을 표현한 이 영상에서 에이핑크는 “절대 바람 피시면 안돼요!”라는 애교 섞인 경고를 하는 가 하면, 영상에 들어갈 내레이션에 해당하는 편지글을 작성하며 팬들에 대한 고마움을 진솔하게 표현하고자 했다는 후문이다.
또한, 에이핑크 팬들 역시 29일자 한 스포츠지에 ‘A PINK The 100th day’라는 제목으로 광고를 게재하며 에이핑크 데뷔 100을 축하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에이핑크는 현재 새 앨범 녹음에 한창이다.
글 더스타 / thestar@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에이핑크 , 에이핑크 데뷔 100일 , 손나은 , 박초롱 , 오하영 , 정은지 , 홍유경 , 김남주 , 윤보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