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이니, 日 2nd 싱글 ‘JULIETTE’ 8월 출시... 데님 모델 발탁!
기사입력 : 2011.07.29 오전 8:58
사진 : 샤이니 / SM 제공

사진 : 샤이니 / SM 제공


일본에서도 활약하고 있는 샤이니의 일본 두 번째 싱글 ‘JULIETTE’이 오는 8월 29일 발매된다.


‘JULIETTE’은 샤이니가 지난 2009년 5월 발표해 각종 음악차트를 석권하며 히트를 기록한 두 번째 미니앨범 타이틀 곡 ‘줄리엣’의 일본어 버전으로, 샤이니만의 트렌디하고 세련된 음악과 퍼포먼스를 만날 수 있어 일본 음악 팬들을 매료시키기에 충분하다.


더불어 이번 싱글에는 샤이니의 첫 일본어 신곡인 ‘Kiss Kiss Kiss’도 함께 수록되어 있으며, 싱글 발매에 앞서 29일(금일) EMI 뮤직 재팬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JULIETTE’ 티저 영상을 전격 공개함과 동시에 일본 각종 모바일 사이트에서 ‘줄리엣’의 차쿠우타(벨소리), 컬러링 서비스도 시작해, 샤이니의 새 싱글에 대한 현지의 관심이 더욱 증폭될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샤이니는 지난 6월 출시된 일본 데뷔 싱글 ‘Replay-키미와 보쿠노 everything(너는 나의 모든 것)’으로 발매 첫 주 역대 한국 그룹 데뷔 싱글 사상 최고 판매량을 기록함은 물론 최단기간만에 일본 레코드 협회로부터 골드(판매누계 10만장 이상) 인증을 받은 바 있어, 앞으로 샤이니가 펼칠 활약에 더욱 귀추가 주목된다.


또한 샤이니는 일본 유명 아티스트들이 모델로 활동했던 일본 데님 브랜드 ‘Right-On’의 새로운 모델로 발탁, 오는 9월부터 ‘SHINee×NEW SHINY DENIM’ 캠페인을 시작할 예정이어서, 샤이니의 뜨거운 인기를 다시 한번 확인케 하고 있다.


한편, 샤이니는 지난 22일 후쿠오카를 시작으로 도쿄, 고베, 삿포로, 나고야 등에서 일본 데뷔 기념 라이브 이벤트 ’SHINee JAPAN DEBUT PREMIUM RECEPTION’을 성황리에 펼치고 있다.


 


글 더스타 / thestar@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샤이니 , 줄리엣 , 데님 , 모델 , 일본 , 싱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