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스트, 日 레코초크 3연속 1위 쾌거
기사입력 : 2011.07.28 오후 1:23
사진 : 조선일보 일본어판 DB

사진 : 조선일보 일본어판 DB


그룹 비스트가 ‘픽션(FICTION)’ 오케스트라 버전으로 일본 벨소리 차트에서 3차례 연속 1위를 차지했다.


비스트는 27일 일본 최대 모바일 종합사이트인 레코초크에서 ‘픽션’ 오케스트라버전으로 공개 당일 1위에 등극, 3개의 타이틀이 연속 레코초크 첫 등장에 1위를 한 것은 사상 최초다.


비스트는 일본 데뷔곡 ‘쇼크’와 지난달 발매된 ‘배드걸’에 이어 세 번째로 연속 1위에 오르는 기록을 세운 바 있다.


비스트는 오는 10일 일본에서 발매할 첫 정규앨범 수록곡 ‘픽션’ 오케스트라 버전이자 일본어 버전을 27일 벨소리로 먼저 공개했다.


일본 가요관계자는 “비스트가 일본 내 대형 레코드사 30여 곳이 참여하고 있는 최대 모바일 사이트인 레코초크에서 차트 1위에 세 차례 연속으로 오른 것은 일본 내 비스트의 음악을 사랑하는 이들이 날로 늘고 있으며 팬덤 또한 더욱 견고해졌다는 것을 의미한다”고 전했다.


한편, ‘픽션’ 오케스트라 버전은 오는 8월 20일 일본에서 개봉 예정인 영화 <상하이>의 이미지 송으로 선정됐다.


비스트는 오는 30일 아시아 6개국 팬미팅 투어의 대미를 장식할 중국 팬미팅을 앞두고 있으며, 8월 14일 열리는 유나이티드 큐브 콘서트 연습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글 더스타 / thestar@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비스트 , 용준형 , 이기광 , 양요섭 , 윤두준 , 장현승 , 손동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