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슈퍼주니어, 페북-유튜브 통해 기자회견+뮤비 '최초 공개'
기사입력 : 2011.07.28 오전 9:59
사진 : 슈퍼주니어 / SM 제공

사진 : 슈퍼주니어 / SM 제공


아시아 최고 슈퍼스타, 슈퍼주니어의 컴백을 알리는 기자회견이 페이스북과 유튜브를 통해 전세계에 공개된다.


정규 5집 ‘Mr. Simple’로 화려하게 컴백하는 슈퍼주니어는 오는 8월 4일 서울 임피리얼 팰리스 호텔에서 기자회견을 개최하며, 페이스북 에스엠타운(http://www.facebook.com/smtown) 및 페이스북 슈퍼주니어(http://www.facebook.com/superjunior), 유튜브 에스엠타운(http://www.youtube.com/smtown)채널을 통해 이날 기자회견의 생생한 모습을 사진과 영상으로 공개해 더욱 화제를 모을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슈퍼주니어는 8월 1일부터 3일까지 3일간, 페이스북 슈퍼주니어 및 페이스북 에스엠타운을 통해 팬들로부터 슈퍼주니어 컴백과 정규 5집 등에 대해 궁금한 질문을 받아 기자회견 현장에서 직접 답변하는 시간도 가질 예정이어서, 전세계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이 예상된다.


특히, 이번 기자회견에서는 슈퍼주니어 5집 타이틀 곡 ‘Mr. Simple’ 뮤직비디오도 최초 공개되는 만큼 슈퍼주니어 컴백에 대한 음악 팬들의 관심은 더욱 증폭될 전망이다.


한편, 슈퍼주니어 정규 5집 ‘Mr. Simple’은 8월 3일 발매된다.


 


글 더스타 / thestar@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슈퍼주니어 , 페이스북 , 유튜브 , 뮤직비디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