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상지희' 다나&선데이 '나 좀 봐줘'... 안무와 가사도 '눈길'
기사입력 : 2011.07.14 오전 9:36
사진 : '천상지희' 다나&선데이 / SM 제공

사진 : '천상지희' 다나&선데이 / SM 제공


디지털 싱글 ‘나 좀 봐줘(One More Chance)’로 전격 컴백한 천상지희-다나&선데이가 중독성 강한 안무와 독특한 가사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주 공중파 음악 프로그램을 통해 컴백 무대를 선사하며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 천상지희-다나&선데이는 실력파 걸그룹다운 뛰어난 라이브 실력은 물론 강렬한 퍼포먼스와 카리스마 넘치는 무대로 음악 팬들의 시선을 단숨에 사로잡았다.


특히 노래 후렴구 부분에서 검지 손가락으로 반대 손바닥을 휘젓는 ‘나 좀 봐줘 춤’, 날개 짓 하듯 두 팔을 이용한 ‘날개춤’, 선데이의 각선미가 돋보이는 ‘의자춤’ 등의 포인트 안무가 돋보이는 퍼포먼스는 세련된 비트의 일렉트로닉 댄스곡과 어우러져 천상지희-다나&선데이의 매력을 한층 배가시키고 있다.


더불어 ‘나 좀 봐줘(One More Chance)’는 이 시대를 살아가는 여자 솔로들의 비밀스러운 이야기를 거침없이 풀어낸 가사로도 독특하고 신선한 매력을 선사, 여성들의 많은 공감을 얻으며 인기몰이 중이다.


한편, 천상지희-다나&선데이는 14일(오늘) M.net ‘엠카운트다운’을 비롯해 15일 KBS ‘뮤직뱅크’, 16일 MBC ‘쇼! 음악중심’, 17일 SBS ‘인기가요’ 등 각종 음악 프로그램에 출연해 ‘나 좀 봐줘(One More Chance)’의 화려한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글 더스타 / thestar@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천상지희 , 걸그룹 , 다나 , 선데이 , 나좀봐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