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용화-박신혜 주연 '넌 내게 반했어' OST, 선주문만 5만장
기사입력 : 2011.07.12 오전 9:59
사진 : FNC 뮤직 제공

사진 : FNC 뮤직 제공


MBC 수목드라마 ‘넌 내게 반했어’ OST 앨범의 선주문이 5만장이나 들어오는 쾌거를 이뤘다.


오는 13일 발매되는 ‘넌 내게 반했어’ OST Part.1은 그 동안 극중에서 배우들이 부른 노래들과 주인공들의 감정을 극대화 하기 위해 삽입된 연주음악 등이 수록돼 있다.


특히 연주음악 ‘싸울 준비 되었나요’는 밴드음악과 국악의 크로스 오버로 아름다운 선율을 담고 있으며 극중 이신(정용화)가 아버지와 시간을 보낼 때 배경음악으로 사용돼 시청자들의 눈물샘을 자극한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 이신과 이규원(박신혜)이 알콩달콩한 감정을 키워갈 때 배경음악으로 사용된 ‘그대를 만나러 갑니다’등이 포함되어있다.


또한 이번 앨범에는 정용화의 자작곡으로 알려져 폭발적인 관심을 받은 ‘그리워서’와 이미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돼 뜨거운 사랑을 얻은 정용화의 ‘넌 내게 반했어’, 박신혜의 ‘사랑하게 되는 날’, 강민혁의 ‘별’등이 수록되어 있다.


이에 대해 정용화의 소속사 측은 “’넌 내게 반했어’를 시청해주시는 분들께서 극의 재미를 살려주는 OST에 대한 사랑을 많이 주시고 계시다”며 “매회 방송이 끝날 때 마다 OST에 대한 문의전화를 받긴 했지만 OST 선주문이 5만장이나 들어와 놀랐다. 이번 앨범이 많은 분들께 좋은 선물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넌 내게 반했어 OST는 13일 온/오프라인에서 발매된다.


 


글 더스타 / thestar@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정용화 , 박신혜 , 드라마 , 넌내게반했어 , 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