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슈주' 멤버 이특방 (위), 기념 촬영하는 日 팬들 (아래) / SM 제공
인기 아이돌 그룹 '슈퍼주니어' 세 번째 아시아 투어 ‘슈퍼쇼3’를 다시 체험할 수 이벤트 ‘SUPER SHOW3~ Supplementary Biography~’가 지난 주말 일본에서 성황리에 펼쳐졌다.
지난 2, 3일 양일간 일본 도쿄 국제 포럼홀에서 열린 ‘SUPER SHOW3~ Supplementary Biography~’에는 슈퍼주니어가 참석하지 않고 진행된 이벤트임에도 이틀간 약 15,000명의 팬들이 운집해, 슈퍼주니어에 대한 일본 팬들의 폭발적인 관심을 다시 한번 실감케 했다.
이번 이벤트는 지난 3월 요코하마 아레나에서 펼쳐진 슈퍼주니어 세 번째 아시아투어 ‘슈퍼쇼3’를 다시 체험할 수 있도록 마련된 행사로, 250인치 특대형 멀티비전을 비롯한 화려한 영상장비들을 통해 공연 영상 및 무대를 감상할 수 있음은 물론 공연 의상과 사진 등이 전시된 멤버별 방도 설치되어 있어, 현장을 찾은 팬들은 기념 사진을 촬영하는 등 색다른 재미를 만끽했다.
더불어 국내에서도 많은 사랑을 받은 3D 콘서트 영화 ‘슈퍼쇼3 3D’도 지난 2일부터 일본 전국 12개 극장에서 상영 중이며, 오는 5일에는 슈퍼주니어-K.R.Y. 멤버들이 직접 일본을 방문해 무대 인사도 펼칠 예정이어서 일본 팬들의 더욱 뜨거운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오는 8월 23일에는 슈퍼주니어 중국어권 유닛, 슈퍼주니어-M의 미니앨범 ‘太完美(Perfection)’가 일본에서 발매될 예정이다.
글 더스타 / thestar@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