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이니 日 데뷔 기념 런던 라이브 공연, 페북 통해 전세계 중계!
기사입력 : 2011.06.17 오후 1:44
사진 : 샤이니 / SM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 : 샤이니 / SM엔터테인먼트 제공


영국 런던에서 펼쳐지는 샤이니의 일본 데뷔 기념 라이브 무대가 페이스북을 통해 전 세계에 중계된다.


샤이니의 일본 정식 데뷔를 기념하는 라이브 이벤트 ‘JAPAN DEBUT PREMIUM RECEPTION in LONDON’는 오는 19일 오후 3시(현지 시간), 영국 런던의 Abbey Road Studios에서 화려하게 열리며, 이날 공연 가운데 샤이니의 일본 데뷔곡 ‘Replay’ 무대가 페이스북 에스엠타운(http://www.facebook.com/smtown)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어서, 전세계 음악 팬들의 이목을 집중될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샤이니가 라이브를 펼치는 Abbey Road Studios는 비틀즈가 녹음한 스튜디오이자 그들의 명작 앨범 ‘Abbey Road’의 자켓 사진으로도 유명한 곳으로, 지금까지 라이브 공연을 펼친 가수는 스티비 원더, 브라이언 아담스, 콜드플레이, 로비 윌리암스 등 세계적인 뮤지션들 뿐이며, 아시아 아티스트로는 샤이니가 처음인 만큼 더욱 의미 깊은 공연이 될 전망이다.


더불어 페이스북 에스엠타운에서는 이번 라이브 영상뿐만 아니라 런던에서 일본 데뷔 무대를 준비하는 샤이니 멤버들의 다채로운 모습과 공연 현장 사진들도 함께 만날 수 있어, 샤이니의 일본 데뷔에 대한 전세계 팬들의 관심을 한층 높일 것으로 보인다. 


한편, 샤이니의 일본 데뷔 첫 싱글 ‘Replay’는 오는 22일 일본에서 발매된다.



글 더스타 / thestar@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샤이니 , 런던 , 공연 , 페이스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