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f(x) / SM엔터테인먼트 제공
올 여름을 뜨겁게 달굴 f(x)의 후속곡 ‘Hot Summer’ 티저 영상이 오는 13일 전격 공개된다.
f(x)는 오는 13일, f(x) 공식 홈페이지(http://fx.smtown.com)와 유튜브 에스엠타운(www.youtube.com/smtown) 채널을 통해 후속곡으로 활동하는 신곡 ‘Hot Summer’의 티저 영상을 공개할 예정이어서, 새로운 음악과 퍼포먼스에 대한 음악 팬들의 기대감을 더욱 증폭시킬 전망이다.
후속곡 ‘Hot Summer’는 강렬한 신스 사운드와 비트가 인상적인 일렉트로닉 팝 댄스곡으로, f(x) 또래의 아이들이 뜨거운 여름을 보내는 방법을 f(x)만의 독특하고 참신한 스타일로 재미있게 표현한 노래. 소소한 일상 속에 순수하고 낭만적인 여름날이 마냥 즐거운 소녀들의 이야기를 만날 수 있는 청량감 넘치는 곡인 만큼, 다가오는 여름 최고의 히트송을 예고하고 있다.
또한 이번 리패키지 앨범에는 기존 1집 수록곡 10곡은 물론, 후속곡 ‘Hot Summer’와 드라마 ‘파라다이스 목장’ OST로 선보인 ‘좋아해도 되나요’, 데뷔곡 ‘라차타’, 첫 싱글 타이틀 곡 ‘Chu~♡’까지 4곡이 추가 수록된 총 14곡을 담아, f(x)의 한층 다채로운 음악 색깔을 만나기에 충분하다.
한편, f(x) 1집 리패키지 ‘Hot Summer’는 오는 14일 온, 오프라인을 통해 발매된다.
글 더스타 / thestar@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