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타운 파리 공연, 뜨거운 반응에 1회 추가 공연
기사입력 : 2011.05.11 오전 11:02
사진 : SM 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 : SM 엔터테인먼트 제공


SM타운 라이브 파리 콘서트가 유럽 팬들의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1회 공연을 추가한다.


이번 공연은 오는 6월 10일과 11일 양일간 프랑스 파리의 Le Zenith de Paris 공연장에서 총 2회에 걸쳐 펼쳐진다.


지난 26일(현지시간) 진행된 SMTOWN 파리 공연 티켓은 예매 오픈 15분 만에 전석 매진, 지난 1일 프랑스 팬 300여명이 파리 루브르 박물관 앞에서 추가 공연을 요청하는 플래시몹 시위를 벌여 많은 팬들과의 만남을 추진하게 됐다.


이번 추가 공연 티켓 예매는 오는 16일 유럽 대표 티켓 예매 사이트 라이브네이션과 프낙 등을 통해 진행될 예정이어서 다시 한번 치열한 예매 경쟁이 펼쳐질 것으로 보인다.


또한 이번 파리 공연에는 동방신기, 슈퍼주니어, 소녀시대, 샤이니, 에프엑스 등 SM 소속 아티스트들이 총 출동해 히트곡과 화려한 퍼포먼스를 선보일 예정으로 유럽에서 부는 K-POP 열풍을 더욱 확산시킬 전망이다.


한편, SM 라이브 월드 투어는 서울, LA, 도쿄, 상하이에서 성황리에 마친 바 있으며 오는 9월 3, 4일에는 일본 도쿄돔에서 약 10만 명 규모로도 펼쳐질 예정이다.



글 더스타 / thestar@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SM타운 , SM타운 파리공연 , SM타운 전석매진 , 동방신기 , 슈퍼주니어 , 소녀시대 , f(x) , 샤이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