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포미닛 / 큐브엔터테인먼트 제공
포미닛이 타이틀 곡 ‘하트 투 하트(Heart to Heart)‘에 이어 또 다른 쉐도우 타이틀곡이 담긴 정규 앨범 1집 [4MINUTES LEFT]을 발매한다.
데뷔 후 꾸준한 아시아 프로모션으로 국내뿐만 아니라 아시아 전역에서도 앨범 발매마다 현지차트 1위에 오른 포미닛은 이번 첫 정규 앨범의 발표에 아시아 각국의 관심 또한 집중되고 있는 상황이다.
포미닛은 앞서 29일 ‘하트 투 하트(Heart to Heart)‘를 비롯한 5곡이 포함된 디지털 앨범을 발매해 인기몰이 중이다. ‘하트 투 하트(Heart to Heart)‘는 이전과는 다른 포미닛의 이미지 변신으로 화제를 모으며 발매 직후부터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1위에 오르는 기염을 토했다.
이어 포미닛은 1일 ‘하트 투 하트(Heart to Heart)‘와는 또 다른 이미지의 새 싱글과 함께 첫 정규 앨범 [4MINUTES LEFT]을 발매하기로 했다. 공개될 쉐도우 타이틀곡 ‘거울아 거울아’는 카리스마 넘치는 포미닛의 색깔이 한층 업그레이드 된 강렬한 느낌과 독특한 컨셉의 곡으로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포미닛은 1일 정규 1집 앨범 [4MINUTES LEFT]의 예약판매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컴백활동에 나선다.
글 더스타 / thestar@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