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Mnet <엠카운트다운> 캡쳐
그룹 인피니트가 음반 발매 하루 만에 한터차트 2위, 음원차트 2위를 차지하며 거센 돌풍을 몰고 있다.
지난 17일 발매된 인피니트의 세 번째 싱글 <인스프릿(lnspirit)>의 타이틀곡 ‘Nothing’s Over’는 음반판매 집계 사이트인 한터차트의 17일자 일간 차트에서 동방신기의 <이것만은 알고가>에 이어 2위를 차지한 것.
또한 각종 음원사이트 상위권과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내리는 등 뜨거운 관심을 얻고 있다.
앨범 발매 당일인 17일(어제) Mnet <엠카운트다운> 무대를 통해 컴백무대를 가진 인피니트는 ‘BTD’에서 보여준 강렬한 댄스에서 여성 팬들에게 투정을 부리는 듯한 ‘앙탈춤’을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특히, “딴 놈 만나지마”라는 가사와 함께 선보인 ‘앙탈춤’은 올 봄 여성들이 듣고 싶은 프로포즈용으로 일찌감치 자리잡을 예정이다.
방송을 본 네티즌들은 “7명의 로맨틱 보이의 매력에 푹! 빠졌다”, “딴놈 절대 안만난다”, “이번 앨범 대박이다”, “앙탈춤 때문에 마음이 설레였다” 등의 감상평을 남기며 폭발적인 반응을 보여주고 있다.
한편, 인피니트는 18일(오늘) KBS <뮤직뱅크>에 이어 19일 MBC <쇼! 음악중심>, 20일 SBS <인기가요>를 통해 타이틀 곡 ‘Nothing’s Over’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글 더스타 / thestar@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