틴탑, JYJ 이어 '화제의 인물'로 뉴스 출연
기사입력 : 2011.02.28 오전 10:16
사진 : 틴탑

사진 : 틴탑


2집 미니앨범 리믹스곡 ‘Supa Luv’으로 국내 뿐만 아니라 일본 활동을 병행하며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TEEN TOP(틴탑)’이 뉴스 전문 채널인 MBN에 출연한다.


그 날의 주요 사건, 사고와 이슈에 대해 다루는 생방송 뉴스 프로그램인 ’MBN 라이브 투데이’ 초대석에 신인 그룹인 ‘TEEN TOP(틴탑)’이 화제의 인물로 초청을 받은 것. 이 프로그램은 지난 1월 JYJ의 세 멤버가 출연해 이슈를 모은 바 있다.


이번 초대석에서는 ‘TEEN TOP(틴탑)’이 최근 인기 프랑스 TV쇼에서 팀 소개과 함께 ‘Supa Luv’의 퍼포먼스가 극찬을 받으며 유럽 음악 시장에 대한 진출 가능성에 대해서 관심을 모았고 컴백과 동시에 세계적인 소셜 네트워크인 트위터에서도 ‘Today’s Top 20’로 언급되는 등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주목을 받고 있다는 점에서 화제 인물로 다루게 되었다.


28일(오늘) 오후 2시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MBN라이브 투데이’에서는 화제의 아이돌 그룹 틴탑의 각종 이슈와 향후 활동 계획 등에 대해 인터뷰를 통해 소개할 예정이다.


한편, ‘TEEN TOP(틴탑)’은 ‘Supa Luv’의 리믹스 버전을 발표하고 새로운 퍼포먼스를 통해 활발히 활동중이다.



글 더스타 / thestar@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틴탑 , JYJ ,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