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인보우, 싱크로나이즈 공연 풀버전 '방송'
기사입력 : 2011.02.25 오전 10:03
사진 : 레인보우 / DSP미디어 제공

사진 : 레인보우 / DSP미디어 제공


7인조 걸 그룹 레인보우가 압축돼 방송된MBC 설 특집 ‘아이돌 스타 육상 수영 선수권 대회’ 싱크로 나이즈(수중발레) 특별공연무대의 풀 버전을 시청자들에게 선보일 수 있게 됐다.


MBC는 오는 27일 오후 1시 10분부터 설 특집 ‘아이돌 스타 육상.수영 선수권 대회’ 의 비하인드 스토리를 특별 편성, <아이돌 육상 수영 선수권 대회 못다한 이야기> 편을 방송한다고 밝혀 레인보우의 싱크로나이즈 공연 풀 영상이 공개 될 예정이다.


레인보우는 이번 방송의 특별공연을 위해 실내수영장을 빌려 4개월간 빡빡한 스케줄을 쪼개어 싱크로나이즈 전 국가대표였던 이현애 코치에게 혹독한 훈련을 받으며 연습했지만 짧은 방송 분량으로 인해 많은 팬들이 아쉬움을 토로한바 있다.


이에 레인보우의 멤버 김재경과 고우리는 팬들의 요청에 각자의 미니홈피를 통해 싱크로 나이즈 공연 미공개 연습영상을 공개하며 팬들의 아쉬움을 달래주었고 “방송에서 저희 모습이 많이 못 나온 것은 이제 고만 아쉬워해주세요. 방송은 프로그램 나름의 사정이 있는 거니까요. 저희는 괜찮아요. 대신 이 영상으로 저희 싱크로나이즈 열심히 한 것 같은 지 봐주세요”라며 소감을 직접 남기기도 했다.


하지만 MBC에서 <아이돌 육상 수영 선수권 대회 못다한 이야기> 를 통해 레인보우의 싱크로나이즈 특별공연의 풀 영상과 멤버들의 인터뷰영상까지 공개될 예정이라 또 다시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불러 모으고 있다. 


한편, <아이돌 육상 수영 선수권 대회 못다한 이야기> 편에서는 레인보우의 싱크로나이즈 공연 외에도 남녀 400m 계주와 높이뛰기 등 여러 종목의 비하인드 스토리가 공개될 예정이다.



글 더스타 / thestar@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레인보우 , 아이돌 , 싱크로나이즈 , 공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