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희, '솔로 출격, 10년을 기다려왔다!'
기사입력 : 2011.02.18 오전 9:59
사진 : 가희 / 플레디스 제공

사진 : 가희 / 플레디스 제공


걸 그룹의 새로운 트렌드를 만들고 가고 있는 애프터스쿨의 리더이자, ‘여성 최고의 춤꾼’으로 평가 받고 있는 ‘가희’가 드디어 첫 솔로 무대로 활동을 시작한다.


최근 ‘가장 기대되는 여가수’와 ‘댄서들의 선망의 대상’으로 손 꼽히는 등 가희의 솔로 무대는 가요계의 핫 이슈였던 만큼 가요 관계자는 물론 대중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는 것.


하지만 ‘섹시코드’ 일 것이라는 예상과 달리 가희는 절도 있고 드라마틱한 곡 ‘돌아와 나쁜 너’와 발라드 ‘One love’를 선 보여 눈길을 끌고 있다.


지난 14일 온라인을 통해 음원이 공개된 후 인터넷에서는 ‘세련되면서도 몽환적인 매력이 가희 스럽다’ 라는 호평과 함께 ‘기대했던 것 보다 약하다, 섹시한 가희를 보고싶다’는 반응을 동시에 보내며 높은 관심을 보이고 있으며 발라드곡 ‘One love’를 통해 그룹때는 잘 보이지 않았던 가창력 부분에서도 팬들의 비상한 관심을 받고 있다.


애프터스쿨이 아닌 가희로, 가창력과 안무 등 치열한 무한 경쟁 속에서 이전보다 한층 높아진 날카로운 눈과 예민해진 귀를 가진 대중들은 과연 어떤 평가를 내릴지 주목된다.


한편, 가희의 10년 노력이 담긴 첫 데뷔 무대는 오는 18일 KBS <뮤직뱅크>에서 확인 할 수 있다. 



글 더스타 / thestar@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가희 , 솔로 , 애프터스쿨 , 돌아와 나쁜 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