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E:A 동준, 50m 달리기 6초 02 기록해 금메달 수상 '이대로 태릉촌行?'
기사입력 : 2011.02.07 오전 10:00
사진 : MBC <아이돌 스타 육상 수영 선수권 대회> 방송 캡쳐

사진 : MBC <아이돌 스타 육상 수영 선수권 대회> 방송 캡쳐


ZE:A(제국의아이들) 동준이 아이돌 달리기 최강자에 등극했다.


지난 6일 방송된 MBC 설 특집 프로그램 <아이돌 스타 육상 수영 선수권 대회>에 출연한 동준은 50m 달리기 결승전에서 강력한 우승 후보였던 깝사인볼트 2AM 조권과 제국의아이들 리더 준영, 에이트의 이현을 꺾고 6초 19의 기록을 세우며 당당하게 금메달을 차지했다.


동준은 50m 달리기 예선전에서 세계 신기록인 5초 56에 근접한 6초 02의 기록을 세워 화제를 모았다. 또, 허들 50m 달리기에서는 샤이니 민호와 경합을 벌이다 간발의 차로 2위를 차지하며 ‘운동돌’로서의 면모를 유감없이 발휘했다.


지난 5일 제국의아이들 미투데이에는 “<긴급 공지> 오늘부로 제국의아이들을 9명 체제에서 1명을 제외한 8명 체제로 운영키로 결정하였습니다. 동준군은 이번 팬미팅을 마지막으로 태릉촌에 들어갈 계획이오니, zea's 여러분들 참고 바랍니다”란 재치 있는 글이 올라와 팬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아이돌 스타 육상 수영 선수권 대회’에는 샤이니, 쥬얼리, 2AM, 2PM, 비스트, 시크릿, 에프터스쿨 등이 출연해 뜨거운 경기를 펼쳤다.



글 더스타 / thestar@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ZE:A , 제국의아이들 , 문준영 , 시완 , Kevin , 황광희 , 김태헌 , 정희철 , 하민우 , 박형식 , 김동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