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쥬얼리 은정, 주연과 86라인 여성 멤버들 / 은정-주연 트위터
쥬얼리 김은정과 하주연의 화려한 인맥이 네티즌들 사이에서 화제다.
슈퍼주니어 은혁과 동해, JYJ 준수, 2AM 창민, 슈프림팀 이센스, 씨야 이보람과 김연지, 나비, 베이지부터 배우 홍수아, 허이재 등이 속해있는 86라인의 멤버로 두터운 친분을 자랑하고 있는 쥬얼리의 김은정과 하주연의 탄탄한 인맥이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 사이트를 통해 다시 한 번 주목 받고 있다.
온라인 커뮤니티 사이트에 올라온 게시물에는 최근 쥬얼리 김은정과 하주연, 나비의 트위터를 공개된 86라인 여성 멤버들의 KBS ‘뮤직뱅크’ 대기실 사진과 지난 해 은혁이 진행을 맡고 있는 KBS 라디오 ‘슈퍼주니어의 키스 더 라디오’ 출연 당시 2AM 창민, 슈프림팀의 이센스와 찍은 인증샷을 포함해 특히 개그맨의 대부 심형래와 다정스럽게 찍은 사진도 함께 들어가 있어 눈길을 끈다.
김은정과 하주연은 트위터를 통해 2AM 조권과 창민, JOO, 이센스 등과 다정한 이야기를 나누는 것이 포착되어 시선을 모으기도 했다.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갑자기 심형래와 찍은 사진이 나와서 깜짝 놀랐다!”, “두터운 친분의 86라인 부럽다”, “86라인 우정 변치 말길!”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쥬얼리는 지난 27일 ‘Back it up’을 발표하고 각종 온라인 음원 차트의 상위권에 랭킹되며 인기몰이 중이다.
글 더스타 / thestar@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쥬얼리 , 슈퍼주니어 , 은혁 , 동생 , JYJ , 준수 , 2AM , 창민 , 슈프림팀 , 이센스 , 씨야 , 이보람 , 김연지 , 나비 , 베이지 , 홍수아 , 허이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