쥬얼리, '21인치 개미허리' 주연 vs '8등신 황금비율' 은정
기사입력 : 2011.01.29 오전 10:36
사진 : (위) '21인치 개미허리' 하주연, '8등신 황금비율' 김은정 / 스타제국 트위터

사진 : (위) '21인치 개미허리' 하주연, '8등신 황금비율' 김은정 / 스타제국 트위터


지난 28일 지상파 컴백 신고식을 성공리에 치른 쥬얼리의 KBS '뮤직뱅크' 대기실 사진이 공개됐다.


탄탄한 가창력의 안정적인 라이브, 안무, 비쥬얼 3박자가 고루 맞는 ‘Back it up’의 무대를 선보인 쥬얼리는 소속사인 스타제국 트위터를 통해 대기실 사진을 공개하며 하주연의 ‘21인치’의 잘록한 개미허리와 김은정의 8등신 황금비율 인증을 해 네티즌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타이틀곡 'Back it up' 무대를 꾸미기 전 인트로 무대에 오른 하주연은 허리라인을 강조하는 의상으로 얇은 개미허리를 드러내 시선을 끌었고 167cm의 키에 43kg로 스키니한 몸매의 대명사로 꼽히는 김은정은  라인을 드러내는 의상을 입고 허리에 손을 얹은 포즈로 8등신 황금비율 몸매를 뽐내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냈다.


쥬얼리의 대기실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하주연 허리가 21인치라니 완전 부럽다.”, “김은정은 얼굴도 작은 데다가 팔 다리가 길어서 기럭지 비율이 환상이다.”등 반응을 쏟아내고 있다.


한편 경쾌하고 발랄한 스윙 넘버인 ‘Back it up’으로 가요계에 새 바람을 불어넣을 것으로 기대감을 모으고 있는 쥬얼리는 각종 온라인 음원 차트의 상위권에 랭킹되며 인기몰이 중이다.



글 더스타 / thestar@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쥬얼리 , 김은정 , 하주연 , 박세미 , 김예원 , Back it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