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방신기 티저, '안방극장' 넘어 '영화관'에서도 상영
기사입력 : 2010.12.31 오전 10:20
사진 : 동방신기 신곡 '왜' CF 티저 캡쳐

사진 : 동방신기 신곡 '왜' CF 티저 캡쳐


1월 초 컴백을 앞두고 있는 동방신기의 티저영상이 지난 29일부터 연말 황금 시간대에 지상파TV의 CF로 공개된 데 이어, 극장 광고를 통해서도 상영될 예정이다.


이번 극장 광고는 60초 분량으로, 타이틀 곡 ‘왜(Keep Your Head Down)’의 뮤직비디오 하이라이트 영상으로 구성되었으며, 동방신기의 새로운 음악은 물론 강렬한 퍼포먼스도 미리 만날 수 있어, 영화 관객들의 이목을 집중시킬 것으로 보인다.


1월 1일부터 1월 31일까지 한 달간, 서울, 경기, 부산, 대전, 광주, 강원, 창원 등 전국 11개 지역 에 위치한 메가박스, CGV, 롯데시네마, 씨너스 436개관에서 상영되는 이번 광고는 1개관 당 하루 평균 5회씩 편성, 무려 7만회에 걸쳐 상영된다.


또한 오는 1월 1일 0시에는 동방신기 공식 홈페이지와 YOUTUBE의 SM 채널을 통해 스페셜 퍼포먼스 영상도 추가로 공개될 예정. 동방신기 첫 컴백 무대에 대한 대중들의 관심은 더욱 커질 전망이다.


한편, 동방신기 새 앨범 ‘왜(Keep Your Head Down)’의 스페셜판은 1월 5일, 일반판은 1월 12일 출시된다.


 


글 더스타 / thestar@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동방신기 , 티저영상 , , Keep Your Head Down , 유노윤호 , 최강창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