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콤한 걸그룹' 달샤벳, 멤버 전원 공개…1일 티저 오픈
기사입력 : 2010.12.29 오후 3:47
사진 : (왼쪽 위 시계방향) 비키, 세리, 아영, 가은, 수빈, 지율 / 해피페이스 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 : (왼쪽 위 시계방향) 비키, 세리, 아영, 가은, 수빈, 지율 / 해피페이스 엔터테인먼트 제공


6인조 걸그룹 달샤벳(SWEET SHABET: 달콤한 샤벳) 멤버들이 드디어 공개됐다.


히트 작곡가 이트라이브(E-TRIBE)가 제작한 걸그룹 달샤벳은 리더 비키(22)를 포함, 세리(20), 지율(19), 아영(19), 가은(18), 수빈(16)으로 구성되어 있다.


SBS ‘김정은의 초콜릿’으로 데뷔 신고식을 치른 달샤벳은 모두 어렸을 때부터 춤, 노래 등 다재다능한 실력을 겸비한 준비된 신인 그룹으로, 비키, 세리, 아영, 지율은 동덕여대 방송연예과 동문이라는 이색적인 이력을 가지고 있어 눈길을 끈다.


또한 달샤벳은 연습생으로 발탁되기 전부터 개별적으로 트레이닝을 받으며 관련학과에 진학하는 등 데뷔 후 방송관련 대학에 지원하는 것과 사뭇 다른 모습이다.


한편, 달샤벳은 이트라이브가 작곡한 타이틀곡 '수파 두파 디바'로 데뷔할 예정이며 오는 1월 1일 '수파 두파 디바'의 티저영상을 전격 공개한다.


 


글 더스타 / thestar@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달샤벳 , 비키 , 세리 , 아영 , 가은 , 수빈 , 지율 , 이트라이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