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단 고음' 아이유, 앞머리 자르고 '깜찍+러블리↑'
기사입력 : 2010.12.27 오전 9:20
사진 : 아이유 '좋은 날' 무대 음악방송 캡쳐 / MBC '쇼! 음악중심', SBS '인기가요'

사진 : 아이유 '좋은 날' 무대 음악방송 캡쳐 / MBC '쇼! 음악중심', SBS '인기가요'


‘소녀 디바’ 아이유가 앞머리를 내린 새로운 헤어스타일로 남심을 사로잡고 있다.


지난 25일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에 출연한 아이유는 일자 앞머리로 헤어스타일에 변화를 주어 청순하면서도 귀여운 스타일로 깜짝 변신했다.


또한 다음날 출연한 SBS ‘인기가요’에서는 2주 연속 1위를 차지하며 ‘요즘 대세’임을 실감케 했다.


아이유의 색다른 헤어스타일 변신과 함께 원색 계열의 의상 등을 마치 인형이 입는 듯한 분위기를 자아내어 눈길을 끌어 모으고 있다. 더불어 아이유는 폭발적인 가창력이 돋보이는 후렴구 부분에서 ‘3단 고음’을 매끄럽게 소화해 팬들의 환호를 받았다.


한편, ‘2010 연말 결산 특집-쇼! 음악중심’에는 아이유를 비롯해 소녀시대, 지디앤탑, 카라, 비스트, 슈퍼주니어, 씨엔블루, 2AM, 2PM, 샤이니, 2NE1, 손담비, 애프터스쿨, 미쓰에이, 티아라, 서인영, 시크릿, 포미닛 등이 출연해 화려한 무대를 꾸몄다.


 


글 더스타 / thestar@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아이유 , 아이유앞머리 , 영웅호걸 , 좋은날 , 3단고음 , 3단부스터 , 드림하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