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방신기, 직접 그린 귀여운 루돌프 그림 '화제'
기사입력 : 2010.12.24 오후 1:35
사진 : '동방신기' 공식홈에 게시된 크리스마스 메세지 캡쳐

사진 : '동방신기' 공식홈에 게시된 크리스마스 메세지 캡쳐


컴백을 앞두고 있는 동방신기가 크리스마스를 맞이해 친필로 크리스마스 인사를 전해 화제다.


24일 0시 동방신기 공식 홈페이지(http://tvxq.smtown.com/)를 통해 공개된 이번 크리스마스 메세지에는 유노윤호, 최강창민의 싸인과 함께 친필 메시지를 담아 특별함을 더했으며, 루돌프, 트리 등 귀여운 그림까지 만날 수 있어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유노윤호는 “여러분~즐거운 성탄절이 다가오네요. 매년 이때쯤엔 기분이 좋아지고~ 좋은 날들이 겹치네요. 26일은 여러분과 함께 한지 7년이 되고~. 앞으로도 더욱 더 좋은 모습 보여드리는 U.Know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즐거운 크리스마스 보내시고 컴백! 기대해주세요.”라고, 최강창민 ”즐거운 크리스마스네요. 여러분~ 메리크리스마스. 아! 그리고 26일이 저희 데뷔한지 7년이네요~ㅎ. 변함없이 많은 사랑 주셔서 감사합니다.^^” 라며 팬들에게 크리스마스 인사를 전했다.


또한 크리스마스 다음날인 12월 26일은 동방신기가 데뷔한지 7년이 되는 날인 만큼, 데뷔 7주년을 맞이하는 기쁨과 감사인사도 담겨, 동방신기 팬들에게는 더욱 특별한 크리스마스 선물이 되고 있다.


한편, 동방신기의 새 앨범 ‘왜 (Keep Your Head Down)’는 스페셜판은 1월 5일, 일반판은 1월 12일 출시되며, 동방신기는 1월부터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 가요계 평정을 예고하고 있다.


 


글 더스타 / thestar@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동방신기 , 루돌프 , 크리스마스 , 연하장 , 메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