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라, 日 음악부문 어플리케이션 1위 '기염'
기사입력 : 2010.12.17 오후 2:43
사진 : DSP 미디어 제공

사진 : DSP 미디어 제공


인기 걸그룹 카라가 무료 어플리케이션 출시로 일본 열도를 뜨겁게 만들고 있다.


일본의 앱스토어 음악부문에서 카라의 무료 음악 어플리케이션 ‘카라 점핑(KARA JUMPING)’이 무료 1위, 전체 무료 4위를 차지하며 열흘만에 일본에서만 5만 건의 다운로드를 기록하는 기염을 토했다.


카라 어플리케이션을 기획한 다날 측은 지난 13일부터 일본 앱스토에서 음악부문 무료 1위를 고수하고 있다고 밝혔다.


다날 관계자는 “더욱 놀라운 사실은 수록 곡 미리 듣기와 고화질 앨범 재킷 사진 등이 수록된 ‘카라 점핑(KARA JUMPING)’ 무료 어플리케이션이 한국어 버전으로 제작되었음에도 불구하고 전세계 다운로드의 90%가 일본에서 일어날 정도로 일본에서 카라의 인기가 상상이상으로 정말 대단하다”고 놀라움을 표했다.


또한 “카라의 미공개 사진과 티저 영상, 풀 버전의 뮤직비디오와 SBS인기가요 실시간 ON-AIR 등이 특별 수록된 유료 어플리케이션 또한 매우 큰 인기를 얻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카라는 새 앨범 ‘점핑’으로 한국과 일본 양국을 오가며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오는 1월 14일 일본에서 방영 예정인 일본 TV 동경 드라마 24 ‘URAKARA (우라카라)’에 출연할 예정이다.



글 더스타 / thestar@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카라 , 강지영 , 구하라 , 박규리 , 한승연 , 정니콜 , 카라점핑 , 카라일본 , 걸그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