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스트, 4집 메인 자켓서 스타일리쉬한 매력 발산!
기사입력 : 2010.11.09 오전 9:50
사진 : 큐브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 : 큐브엔터테인먼트 제공


비스트의 4집 메인 자켓 화보가 공개되어 눈길을 끈다.


새 미니앨범 4집 ‘Lights go on again’ 의 발매와 동시에 각종 차트 1위를 석권한 비스트는 이번 자켓 사진을 통해 과감한 패션을 선보이며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이와 함께 비스트는 9일 오전 0시, 각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4집 ‘Lights go on again’의 음원을 공개하고 단숨에 1위를 차지한 것은 물론 타이틀 곡 ‘Beautiful’을 앞세운 전곡을 1위부터 5위까지 나란히 순위에 올리며 고무적인 시작을 보였다.


4집 음원 공개 시점을 기해 늦은 밤에도 불구, 많은 팬들이 한꺼번에 각 음원사이트로 폭주하면서 서버가 일시적으로 그 인기를 실감케 했다.


이에 앞서 데뷔 초부터 음반 강자로 손꼽혔던 비스트는 4집의 예약판매를 시작하자마자 음반 판매량 집계 사이트 한터 차트 1위에 랭크 되며 음원과 음반 순위 모두 눈에 띄는 강세를 보이기도 했다.


비스트는 음원 공개를 전후로 각종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순위권 내에 ‘비스트 4집’ 과 타이틀곡 ‘Beautiful’등 여러 개의 관련 검색어가 한꺼번에 랭크 되었다. 이어 음원 공개 직후 여러 사이트의 첫 차트 진입에서 곧바로 타이틀 곡을 비롯한 전곡을 1위부터 차례대로 이름을 올리며 달라진 위상을 드러냈다.


‘Beautiful’은 처음 곡 작업 단계에서부터 ‘비스트가 아니면 안될’ 노래로 염두에 두고 만들어졌다고 전해질만큼 비스트의 색다른 매력을 한껏 뽐내며, 기존의 고백송과는 차별화된 느낌을 선보여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한편, 비스트는 9일 공개된 4집 음원의 뜨거운 인기에 힘입어 같은 날 발매되는 오프라인 앨범 차트에서도 두각을 보이며 승승장구 중이다.



글 더스타 / thestar@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비스트 , 미니앨범 , 자켓 , 화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