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터치' 준용, 폭발적인 가창력 동영상 공개 "완벽 그 자체!"
기사입력 : 2010.11.06 오후 8:33
사진 : '터치' 메인보컬 준용의 풋풋한 학창시절 모습 / 유튜브 '터치' 채널 영상 캡쳐

사진 : '터치' 메인보컬 준용의 풋풋한 학창시절 모습 / 유튜브 '터치' 채널 영상 캡쳐


7인조 남자 그룹 ‘터치’의 메인보컬 준용의 뛰어난 가창력이 돋보이는 과거 영상이 공개돼 눈길을 끈다.


동영상 사이트 유튜브 ‘터치’ 채널에 올라온 이 영상에서 준용은 팝스타 뮤지크 소울차일드의 ‘just Friends’를 완벽하게 소화하며 폭발적인 가창력을 과시했다.


특히 영상 속 준용의 과거 사진은 음악 팬들의 이목을 더욱 집중시킨다. 친구들과 함께 찍은 사진이나 일상 생활에서 찍은 자연스러운 모습이 담긴 사진들로 구성되어 있어 학창시절 준용의 풋풋함을 더욱 느낄 수 있다.


준용은 비, 세븐, ‘카라’ 규리, ‘엠블랙’ 승호, ‘비스트’ 준형 등 국내 유명 가수들을 배출해낸 안양예고 연극영화과 출신으로 재학 당시에도 예비스타로서의 끼와 재능을 인정받은 인기인이었다는 후문이다.


한편 준용이 속한 그룹 ‘터치’는 각종 음악프로그램을 통해 데뷔곡 ‘난’의 화려한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글 더스타 / thestar@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터치 , 준용 , 터치 난 , 안양예고 , 한준 , 영훈 , 민석 , 성용 , 다빈 , 선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