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인보우' 지숙, 고열 투혼 속 2nd 싱글 MACH[마하] 음원 공개!
기사입력 : 2010.10.19 오전 9:47
사진 : DSP미디어 제공

사진 : DSP미디어 제공


오는 21일 두 번째 디지털 싱글 앨범 MACH[마하] 로 컴백을 앞둔 7인조 걸 그룹 레인보우가 앨범 타이틀곡 [마하] 의 음원을 20일 자정에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전격 공개한다.


이번 두 번째 디지털 싱글 앨범에 수록되어 있는 MACH[마하]는 한재호, 김승수 콤비의 작품으로 강렬하고 파워 풀 한 팝 댄스 곡 이며 보다 나은 곡의 완성도를 위해 DSP미디어와 Sweetune 멤버들이 많은 시간 구슬땀을 흘리며 다듬어 낸 곡이다.


또한, MACH[마하]는 첫 디지털 싱글 앨범 [A] 에게 선발을 내주고 발표하는 만큼 더욱 더 완성도를 높인 자신 있는 곡이라 [A] 와 대비되면서 듣는 이들의 귀를 단번에 사로잡을 강력하고도 매력적인 곡의 색깔로 완성되었다.


앞서 이번 앨범의 자켓 사진 공개만으로 이미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레인보우의 이번 앨범은 기존의 사랑스럽고 여성스러운 스타일에서 벗어나 블랙 레더 소재의 사이버 룩을 선보이며 섹시한 여전사란 컨셉의 또 다른 스타일 변신을 시도해 그녀들의 컴백만을 기다려온 팬들에게 멋진 모습을 선사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지난 18일, 레인보우의 멤버 김지숙이 새로운 앨범의 컴백준비를 위해 안무연습을 하던 중 빡빡한 연습 스케줄과 독감 증세까지 겹쳐 연습 도중 갑자기 고열로 쓰러져 응급실로 실려가는 해프닝까지 발생하며 심혈을 기울여 작업한 레인보우의 이번 두 번째 디지털 싱글 앨범 MACH[마하]는 오는21일 Mnet "엠카운트다운" 의 컴백무대를 시작으로 지상파 음악방송을 통해 화려한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글 더스타 / thestar@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레인보우 , 싱글 , 앨범 , 마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