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501 김형준, 요코하마 송승헌 팬미팅 오프닝 장식!
기사입력 : 2010.09.21 오전 10:30
사진 : 에스플러스 제공

사진 : 에스플러스 제공


SS501 김형준이 한국 가수 대표로 20일 월요일 요코하마 아리나 돔에서 펼쳐진 송승헌 2010 팬미팅 「SH & Asto JAPAN」에 스페셜 게스트로 참여했다.


김형준은 이날 화려한 오프닝으로 행사장을 가득 채운 1만여 명의 아시아 팬들을 사로 잡으며 화려한 무대를 선보였다.


이번 송승헌 팬미팅은 일본 공식 팬클럽의 오픈 1주념을 기념하며 1 만 명의 일본 팬들과 함께 시간을 보낸 특별한 의미를 지닌 이벤트에 김형준이 스페셜 게스트로 참석한다는 소식만으로도 많은 화제가 되었다.


또한 싱가폴 첫 솔로 팬미팅에서 3000여명의 아시아 팬들로부터 열광적인 박수 갈채를 받으며 다시 한번 아시아 팬들의 뜨거운 사랑을 확인한 김형준은 송승헌 팬미팅 오프닝 무대를 통해 팬들에게 [Girls][IAM]의 두 곡을 선물하며 폭발적인 가창력과 화려한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요코하마 1만 아시아 팬들의 여심을 사로잡았다.


송승헌 팬미팅 오프닝 참여를 앞두고 약 2주간 틈틈이 연습을 한 김형준은 “SS501로써 가 아닌 김형준으로써 송승헌 선배님의 팬미팅에서 1만 여명 이상의 팬 분들과 만나게 되는 특별한 초대 무대이기 때문에, 노래, 퍼포먼스 등 열심히 준비했다. 공연 준비 전까지 설레이고 기대되는 마음이 무대에 서니 자연스레 폭발하면서 스스로도 만족할 만한 좋은 무대를 보여드린 것 같아서 즐거운 공연을 마치게 되었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아시아 미디어의 폭발적인 러브콜을 받아 향후 아시아를 대표하는 멀티테이너로써의 활발한 활동이 기대되는 SS501 김형준은 앞으로 노래, 영화, 드라마, 광고 등 다양한 분야에서의 활동을 통해 향후 세계적인 무대에서 뛰어난 기량을 발휘할 것으로 기대된다.



글 더스타 / thestar@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SS501 , 김형준 , 요코하마 , 송승헌 , 팬미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