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O.S ' Full story', 가을 감성 발라드계 '넘버원'
기사입력 : 2010.09.20 오전 10:46
사진 : 스타제국 제공

사진 : 스타제국 제공


천상의 하모니 V.O.S가 스페셜 미니앨범 파트 1 ‘Full Story’로 심상치 않은 행보를 이어나가며 감성 발라드 대표주자 입지를 굳건히 지켰다.


아이돌 그룹의 활약이 두드러지는 현 가요계 시점에서 가을을 맞아 앨범을 발표한 휘성, 박효신, 채동하, 정엽, 포맨에 이어 성시경, 이정 등 발라드 가수들의 활발한 컴백이 예고된 가운데 V.O.S는 지난 17일 스페셜 미니앨범을 공개한 후 가파른 음원 순위 상승세를 그리며 각종 음원 사이트 차트의 상위권에 랭킹되어 가을 발라드 강세의 신호탄을 쏘아 올렸다.


한상원 작사 작곡의 미디움 템포의 발라드 넘버 ‘Full Story’는 감미로운 멜로디에 이별 이야기가 아닌 사랑을 다시 시작하는 희망적인 가사를 담은 곡으로 V.O.S 특유의 호소력 짙은 목소리가 듣는 이들의 감성을 두드린다는 평을 받고 있다.


음반 발매 전 타이틀곡 전체를 라디오에서 지속적으로 플레이하는 파격적인 사전 프로모션을 선보이며 음악성으로 승부하겠다는 선전포고를 했던 V.O.S는 CD와 다르지 않은 폭발적인 라이브 실력을 선보이며 ‘CD 삼킨 V.O.S’라는 호평을 얻는 등 변함없는 파워를 과시했다.


한편 V.O.S는 타이틀 곡 ‘Full Story’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나간다.



글 더스타 / thestar@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V.O.S , Full story , 김경록 , 최현준 , 이청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