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스타제국 제공
스타제국 식구들이 V.O.S의 컴백을 앞두고 한자리에 뭉쳐 끈끈한 우정을 과시했다.
17일(오늘) 스페셜 미니앨범 파트 1 ‘THE BLUE BIRD’를 발매하고 1년 반 만에 새롭게 가요계에 출사표를 던지는 V.O.S를 축하하기 위해 같은 소속사 식구인 ZE:A(제국의아이들), 쥬얼리S가 총출동해 한마음 한뜻으로 뜨거운 응원과 축하의 메시지를 보냈다.
특히 이번 축하 영상에는 V.O.S의 신곡 ‘Full Story’의 뮤직비디오 주인공으로 열연한 배우 이청아와 아역스타 주혜린의 메시지까지 포함되어 있어 눈길을 끈다.
각종 온라인 포털 사이트로 급속도로 퍼져나간 쥬얼리S, ZE:A(제국의아이들), 이청아, 주혜린의 축하 영상을 접한 네티즌들은 "V.O.S 컴백을 축하해주는 스타제국 식구들 모습을 보니 정말 친 가족같이 다정해보인다", "훈훈하다. 보기 좋다", "혜린이가 정말 너무 귀엽다. V.O.S 잘 됐으면 좋겠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타제국 측은 “평소에 V.O.S와 친 형제 남매처럼 지내는 쥬얼리, 제국의아이들이 V.O.S 앨범이 나온다는 소식을 듣고 진심으로 응원을 보내고있다”며 “오늘 V.O.S가 신곡 Full Story로 뮤직뱅크에 출연하는데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Mnet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첫 컴백 무대를 가진 V.O.S는 KBS ‘뮤직뱅크’, MBC ‘쇼! 음악중심’으로 인기몰이에 나선다.
글 더스타 / thestar@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쥬얼리 , 제국의아이들 , V.O.S , 문준영 , 시완 , Kevin , 황광희 , 김태헌 , 정희철 , 하민우 , 박형식 , 김동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