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아걸, 日 유명 방송인 IKKO와 'Let’s 시건방춤' 이벤트 개최
기사입력 : 2010.09.08 오전 10:23
사진 : 조선일보 일본어판 DB

사진 : 조선일보 일본어판 DB


지난 8월 25일 일본 데뷔 앨범 <Sound-G>를 발매한 브라운아이드걸스(이하 브아걸)가 일본의 메이크업 아티스트 겸 방송인 IKKO와 함께 이벤트를 개최할 예정이다.


오는 13일 일본 도쿄 미드타운 아토리움에서 열릴 이번 이벤트에서는 브아걸 일본 공식 팬클럽에 가입한 회원들 중 150명(1인 2매)을 추첨하여 약 300명 규모의 깜짝 이벤트로 진행될 예정이다.


IKKO는 일본에서도 유명한 헤어 메이크업 아티스트 겸 방송인으로서, 2009년 2월부터 한국 명예 관광대사로 임명되었다. 그리고 현재 한국 관광 책 출판, 한국 화장품 소개 등, 한국에서 적극적으로 활동하고 있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브아걸과 IKKO가 최근 유행하고 있는 한국 메이크업과 패션에 대해 다양한 토크와 퍼포먼스를 보여 줄 예정이며, 브아걸은 일본어 버전 <Abracadabra>를 포함하여 노래와 시건방춤도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브아걸은 지난 8월 18일, 앨범 발매에 앞서 공개된 착신서비스용 <Abracadabra> 한국어 버전과 일본어 버전이 아시아 음악 부문에서 1,2위를 기록, 일본 아이튠즈에서도 2위에 오르면서 좋은 출발을 보였었다. 또한 브아걸은, 8월 25일 앨범 발매 동시와 함께 오리콘 해외 앨범 데일리 차트에서 7위로 등장, 9월 1일자 일본 오리콘 해외 앨범 주간차트에서는 14위에 올랐다.



글 더스타 / thestar@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브아걸 , 브라운아이드걸스 , 일본 , 이코 , 시건방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