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효주, 브라운아이드소울의 신곡 '그대' 피쳐링
기사입력 : 2010.09.07 오전 11:52
사진 : 싼타뮤직 제공

사진 : 싼타뮤직 제공


브라운아이드소울(정엽, 나얼, 영준, 성훈)이 이례적으로 정규 3집 발매에 앞서 신곡 ‘그대’를 선 공개한다.


기존의 전통적인 그들만의 음악적 소통방식을 탈피한 이례적인 행보임과 동시에 오랜시간 작업한 정규앨범에 대한 그들만의 자신감이다. 또한 이 곡은 비밀리에 여배우 한효주가 피쳐링으로 참여한 ‘그대’의 색다른 버젼으로도 함께 공개된다.


브라운아이드소울은 여배우와의 피쳐링이 처음임에도 불구하고 한효주의 순수하고 밝은 분위기에 피쳐링 작업 내내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연출하며 녹음을 진행했다는 후문이다.


소속사는 “한효주씨의 맑은 음색과 순수한 이미지가 이번 브라운아이드소울의 ‘그대’라는 곡의 컨셉과 잘 어울려 멤버들도 곡에 대한 기대가 크다"고 전했다.


한효주의 피쳐링으로 궁금증을 낳고 있는 브라운아이드소울의 선공개곡 ‘그대’는 9월 8일 각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브라운아이드소울은 9월 중순경 리더 정엽의 싱글앨범 발매 ,10월 중순 정엽 단독콘서트, 그리고 10월말 브라운아이드소울의 정규3집 발매와 12월 전국투어 콘서트로 이어지며, 브라운아이드소울의 전체적인 발걸음은 올 초 싱글 앨범 3장을 시작으로 12월 전국투어 콘서트까지 그들의 왕성한 음악활동의 대단원의 막을 내리게 된다.



글 더스타 / thestar@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브라운아이드소울 , 브아솔 , 브아솔 그대 , 브아솔 한효주 , 한효주 , 한효주 피처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