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T아일랜드, 컴백 일주일 만에 1위 쾌거
기사입력 : 2010.09.06 오전 10:03
사진 : fnc뮤직 제공

사진 : fnc뮤직 제공


‘사랑 사랑 사랑’으로 컴백한 FT아일랜드가 컴백한 지 일주일 만에 SBS 인기가요에서 뮤티즌 송을 받는 쾌거를 거뒀다.


이번 1위는 지난 주 컴백 이후 일주일 만의 일위로 단 기간 내에 이룬 성과이다. 또한 이번 앨범은 FT아일랜드의 두 번째 미니 앨범으로 작년 7월 정규 앨범 3집을 발표한 이후 1년만의 앨범이기에 더 의미가 깊은 1위이다.


1위 발표와 함께 FT아일랜드 멤버들은 놀란 얼굴로 "인기가요에서 3년 만에 1위를 한 것 같다. 너무 기쁘다. 팬들에게 감사하다"고 소감을 밝혔다. 또한 이번 1위 발표는 같은 소속사의 CNBLUE멤버 정용화가 발표를 하고, 앵콜 무대에 함께 서 훈훈한 우정을 과시해 눈길을 끌었다.


이번 1위 앵콜 무대가 끝난 후 FT아일랜드의 멤버 이홍기와 최종훈은 자신의 트위터에 실시간으로 글과 사진을 올리며, 팬들과 지인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기도 했으며, 다른 멤버들 또한 팬카페 등에 본인의 기쁜 마음을 전하기도 했다.


한편, FT아일랜드는 두 번째 미니앨범 [Beautiful Journey]의 타이틀 곡 ‘사랑 사랑 사랑’ 으로 컴백, 온라인 차트 또한 점령하며 여전한 인기를 과시했다.



글 더스타 / thestar@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FT아일랜드 , 이홍기 , 최종훈 , 최민환 , 이재진 , 송승현 , 사랑 사랑 사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