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의환향' FT아일랜드, 컴백과 동시에 음원차트 '올킬'
기사입력 : 2010.08.26 오전 10:22
사진 : FNC뮤직 제공

사진 : FNC뮤직 제공


남성 5인조 밴드 FT아일랜드가 컴백과 동시에 온라인 음원사이트 상위권을 독식하며 ‘올킬’ 조짐을 보이고 있다.


지난 25일(어제) 미니앨범 ‘Beautiful Journey’를 발표함과 동시에 온라인에 음악사이트에 수록곡 음원을 공개한 FT아일랜드는 주요 음악사이트 실시간 차트에서 1위를 휩쓸며 올킬을 향한 시동을 걸었다.


음원 공개 후 음악팬들의 반응을 가장 빨리 볼 수 있는 싸이월드 BGM차트와 소리바다에서는 출시일인 25일(어제) FT아일랜드의 새 미니앨범 타이틀곡 ‘사랑사랑사랑’이 모두 1위에 올랐다.


특히 싸이월드BGM 차트에서는 타이틀곡이 1위에 오른 것을 비롯해, ‘미친듯이 너 하나만’이 7위, ‘Baby Love’가 12위, ‘굳은살이 박혀버려’가 19위에 올라, 수록곡 5곡 중 무려 4곡이 20위권에 오르는 기염을 토했다.


또한, 현재 벅스 3위, 소리바다 2위, 도시락 4위의 순위를 보이며, 음원 공개 하루만에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지난 23일 티저영상을 인터넷 동영상사이트에 공개하면서 폭주하는 조회수로 이미 성공조짐을 보였던 FT아일랜드는 지난 25일(어제) 음원을 공개하면서 이 같은 조짐은 현실이 됐다. 지난해 7월 발표한 3집 ‘바래’ 이후 1년 만에 5인조로 돌아온 FT아일랜드는 이로써 성공적인 컴백 신고를 하게 됐다.


한편 FT아일랜드는 27일(내일) KBS 2TV ‘뮤직뱅크’를 시작으로 28일, 29일 MBC ‘쇼! 음악중심’ SBS ‘생방송 인기가요’ 등 음악 방송에 잇달아 출연하며 팬들과 만난다.



글 더스타 / thestar@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FT아일랜드 , 최민환 , 이홍기 , 최종훈 , 이재진 , 송승현 , FT아일랜드 사랑사랑사랑 , 사랑사랑사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