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쇼핑몰 CEO' 백지영, 란제리 브랜드 '런칭'
기사입력 : 2010.08.23 오후 2:43
사진 : (왼쪽) 백지영/ WS엔터테인먼트

사진 : (왼쪽) 백지영/ WS엔터테인먼트


이미 가수로써 쇼핑몰 사업가로써 큰 성공을 거둔 만능 엔터테이너 백지영이 이번엔 속옷 브랜드를 런칭한다.


코웰패션주식회사(대표 이순섭)와 손잡고 올해 가을 런칭을 앞둔 YarSi.b (야르시.비)는 You Are Real Sexy Icon의 약자로 “누구라도 ‘야르시.비’와 함께라면 진정 섹시해 질 수 있다”는 야르시.비 만의 아이덴티티를 담은 백지영표 란제리 브랜드이다.


야르시.비는 백지영이 평소 패셔니스타 다운 감각과 그 동안 쇼핑몰 사업을 통해 얻은 노하우를 바탕으로 만든 브랜드이며, 오래전부터 직접 발로 뛰며 준비를 해 온 백지영의 야심작이기도 하다.


백지영은 네이밍, 심볼, 란제리 등의 모든 디자인에 직접 참여했으며, 전반적인 생산, 유통, 판매에 관련된 모든 회의에 일일이 참석해 본인의 아이디어와 노하우를 모두 쏟는 붓는 열의를 보였다.


백지영은 “란제리에 관심이 많아서 언젠간 꼭 내 이름을 건 속옷브랜드를 갖고 싶었고, 좋은 기회가 찾아와 모든 열정을 쏟아 붓고 있다. 보기에만 예쁜 속옷이 아닌 편하지만 절대 섹시함과 비밀스러움은 잃지 않는 속옷을 만들기 위해 노력했으며 한국여성의 체형에 가장 잘 맞는 완벽한 브라핏을 위해 긴 시간 동안 심혈을 기울였다. 기존에 한번도 볼 수 없었던 속옷을 선 보일 예정이다. 정말 기대해도 좋다."고 밝히며 자신감을 드러냈다.


한편 백지영은 23일(오늘) 파격적이면서도 섹시한 야르시.비의 첫 화보촬영 할 예정이며, 오는 9일 열릴 런칭패션쇼 준비에 한창이다.



글 더스타 / thestar@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백지영 , 백지영 란제리 , 백지영 속옷 , 야르시.비 , 백지영 런칭 , 백지영 브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