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TS 엔터테인먼트 제공
지난 12일 발표한 신곡 ‘마돈나’로 대중의 관심을 모으고 있는 시크릿이 앨범 발매와 동시에 온라인을 통해 공개된 뮤직비디오 조회수가 100만을 돌파하며 네티즌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마돈나’ 뮤직비디오는 20일 현재 곰TV에서만 무려 100만이 넘는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으며, 유튜브, 다음TV팟, 네이트 등을 합산하면 대략 200만에 육박하는 조회수를 보이고 있다.
이번 뮤직비디오는 서태지 8집 'Moai', 'Tik-Tak', 'Bermuda Triangle' 등의 연출자로 잘 알려진 쟈니브로스 홍원기 감독이 메가폰을 잡아 화제를 모은 바 있는데, 전작들을 통해 보여준 화려하면서도 세련된 영상미가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한편 시크릿은 신곡 ‘마돈나’로 20일(오늘) KBS ‘뮤직뱅크’에 이어 21일과 22일 각각 MBC ‘쇼! 음악중심’, SBS ‘인기가요’를 통해 화려한 무대를 펼칠 예정이다.
글 더스타 / thestar@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