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PM-서효림, 팔색조 매력 뽐낸 가을 화보
기사입력 : 2010.08.16 오후 5:02
사진 : 스프리스 제공

사진 : 스프리스 제공


새로운 앨범을 준비하기 위한 휴식기 중에도 첫 번째 콘서트 개최와 각종 예능 활동을 통하여 다양한 모습을 보이고 있는 2PM이 스프리스와 함께 가을 모습을 선보였다.


이번 스프리스 가을 화보는 2PM과 스프리스가 함께 촬영한 3번째 화보로써 ‘역동적인 느낌의 스포츠 화보’, ‘재미있고 감각적인 클럽 밴드 화보’, 그리고 ‘일상적인 느낌의 스트릿 화보’ 등 3가지 컨셉으로 제작되었다.


스프리스 화보는 2PM의 대표 이미지인 ‘짐승돌’ 다운 역동적인 모습을 비롯하여 친근하고 밝은 느낌의 화보들도 함께 포함하고 있어 팬들뿐만 아니라 대중적으로 높은 호응을 얻고 있으며 매 시즌 마다 발간되는 화보집은 발간 후 한달 내 모두 매진 될 정도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이번 화보를 통하여 2PM은 기본에 충실하면서도 간단한 포인트 만으로 멋진 가을 스타일을 연출 하였는데 닉쿤과 같이 가을 시즌에도 롤업한 데님과 가벼운 느낌의 후드 자켓을 매치하여 활동적이고 경쾌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이번 2PM 화보는 오는 20일부터 전국 스프리스 매장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글 더스타 / thestar@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2PM , 서효림 , 2PM 화보 , 서효림 화보 , 성균관스캔들 , 닉쿤 , 우영 , 준수 , 택연 , 준호 , 찬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