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501, 대만 음반차트 점령하며 건재한 인기 '과시'
기사입력 : 2010.07.12 오전 11:37
사진: DSP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 DSP엔터테인먼트 제공


SS501 새 앨범 <DESTINATION>이 대만의 각종 음반 차트에서 인기몰이 중이다.


지난 26일 SS501이 대만에서 새 앨범 <DESTINATION>을 발매하자마자 대만 Platinum상(백금상)을 수상하며 G-Music(지 뮤직)과 Five-Music(파이브 뮤직), 쾅난 의 대만 3대 음반판매량 집계차트에서 각각 1,2위를 차지하는 등 아시아 스타다운 면모를 보여주고 있다.


또, 워너뮤직(WARNER MUSIC) 타이완에서는 이번 앨범을 A,B 두 가지 버전으로 대만에 출시했는데 대만에서 가장 큰 온라인쇼핑몰 주간차트에서 B버전이 1위를, 월간차트(6월 8일~7월 8일)에서는 A 버전이 3,4위를 B 버전은 1위를 유지하고 있다. 이어 대만 온라인 음악차트인KKBOX, ezPeer+ 에서도 각각2,5위를 하는 등 현재까지 상위권을 계속 유지하고 있다고 전했다.


뿐만 아니라 대만 모바일 차트(TWM, FET, emome)에서도 타이틀곡 ‘Love Ya’가 상위권을 유지하고 있다.


한편, 짧은 국내 활동에도 불구하고 SS501은 현재까지도 각국의 아시아 팬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글 더스타 / thestar@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SS501 , SS501 대만 음반차트 , DESTINATION , Love Ya , WARNER MUSI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