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지영, 가수-의류사업가로 '승승장구'
기사입력 : 2010.07.12 오전 10:42
사진: WS뮤직 제공

사진: WS뮤직 제공


백지영이 지난 1일 발표한 신곡 ‘시간이 지나면’이 발매 당일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1위를 하며 다시 한번 발라드 퀸의 저력을 과시하고 있는 가운데, 유리와 함께 공동운영하고 있는 쇼핑몰 ‘아이엠유리’도 작년 대비 2배 이상의 매출을 올리며 승승장구 하고 있다.


지난 달 이들이 괌에서 촬영한 비키니 화보가 쇼핑몰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된 이후 물량이 부족할 정도로 대박이 난 상황.


이에 '아이엠 유리' 측은 “백지영씨와 유리씨의 군살 하나 없는 예쁘고 건강한 몸매가 비키니와 옷 들을 훨씬 돋보이게 해준 것 같다. 패셔니스타로서의 면모를 과시하고 있는 이들의 대한 관심도 매출에 한 몫을 한 것 같다. 특히 비치웨어와 비키니는 제품은 업데이트 하는 종종 매진 사례를 기록하고 있으며 쇼핑몰 매출도 작년 보다 2배 이상 올랐다”고 전했다.


백지영 소속사는 “의류사업에 관심이 많아 바쁜 일정에도 의류 유통과 디자인 등 의류 사업에 대해 꾸준히 공부를 해 온 덕 분인 것 같다. '아이엠유리' 외에도 곧 본인의 이름을 내 건 란제리 브랜드도 런칭할 계획이다. 기대해 달라 ”라고 전했다.


이처럼 백지영은 가수와 의류사업가로서 뿐만 아니라 ‘천하무적 야구단’을 통해 뛰어난 예능감을 발휘하며 바쁜 나날을 보이고 있다.


한편, 백지영의 베스트 앨범 ‘Timeless ; The Best’은 발매와 동시에 높은 판매량을 올리고 있으며 수록곡 가운데 신곡 ‘시간이 지나면’은 네티즌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다.



글 더스타 / thestar@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백지영 , 아이엠유리 , 시간이 지나면 , 백지영 베스트 앨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