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FNC뮤직 제공
‘LOVE’로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는 씨엔블루가 지난 23일 싱글앨범 ‘The Way’를 발매했다.
이번 싱글앨범에는 타이틀곡의 Inst가 포함한 총 4곡이 들어있으며 멤버 정용화의 자작곡이 실려 있어 팬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또한, 이번 앨범을 접한 팬들은 ‘역시 정용화다’, ‘이번에도 정용화의 자작곡이 들어있어 기대하였는데 기대 이상이다.’ , ‘씨엔블루 멤버들의 실력이 날로 성장하는 것 같다.’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23일 앨범 발매와 동시에 오사카에서 콘서트를 열었으며 또 한번의 매진사례를 기록하며 성황리에 마쳤다. All live로 진행된 공연에는 멤버들과 일본팬들과 한국팬들을 비롯 많은 나라에서 온 팬들로 공연장을 꽉 채웠으며, 팬들과 하나가 되는 공연을 보여주었다.
현재 씨엔블루는 ‘LOVE’로 가요프로그램을 석권하였으며 대만 각 음반 차트에서 2위 및 모바일 다운까지 높은 순위를 보이고 있으며 이번 일본에서 발매한 싱글 ‘The Way’도 일본 오리콘 데일리차트 11위를 차지하여 계속 높은 순위를 기록할 것으로 예상된다. 이는 한국가수 중 최고의 성장이라 할 수 있다.
이에 가요 관계자들은 ‘2010년 최고의 신인이면서 초고속 성장을 보여주고 있다. 더욱 기대되는 밴드이다.’라며 극찬을 보여주고 있다.
한편, 씨엔블루는 지난 주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서 두번째 미니앨범 발매 이후 지상파 음악방송 1위를 차지하는 기쁨을 누렸다.
글 더스타 / thestar@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