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KBS '슈퍼주니어의 키스 더 라디오' 제공
그룹 티맥스(T-MAX)의 신곡 ‘까불지마’ 댄스가 인기몰이 중이다.
티맥스 멤버 신민철과 슈퍼주니어 동해가 함께 ‘까불지마’ 댄스를 추고 있는 사진이 공개돼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이는 슈퍼주니어가 진행하는 KBS <키스 더 라디오>에 고정 게스트로 출연 중인 신민철이 슈퍼주니어 동해, 브라운 아이드 걸스 제아와 함께 ‘까불지마’ 댄스의 손동작을 선보이는 사진이 홈페이지에 올라오면서 팬들의 관심을 끌고 있는 것.
공개된 사진 속에서 신민철과 슈퍼주니어 멤버 이특, 은혁, 동해, 그리고 브아걸 제아는 ‘까까까 까불지마’라는 노래 가사에 딱 맞는 시건방진 표정과 입모양, 손동작까지 완벽하게 선보이며 관계자들을 폭소케 했다.
이날 슈퍼주니어 멤버들은 신민철의 파격적인 레게헤어를 보고 “‘까불지마’라는 타이틀곡에 딱 어울리는 헤어”라고 찬사를 보내기도 했다.
또한, 인터넷 포털 사이트에는 ‘까불지마’ UCC 동영상이 다양하게 등장, 그 중에서도 ‘하키녀 까불지마’ UCC 동영상은 조회 수 30만 건을 기록하며 ‘까불지마’ 댄스의 저력을 몸소 보여주고 있다.
소속사는 " 새로운 멤버들의 영입과 함께 재탄생된 티맥스 새 앨범에 대해 폭발적인 관심을 받고 있다"며 "타이틀곡 '까불지마' 댄스는 몇 년동안 연습을 거듭한 자랑스러운 노력의 산물이다. 앞으로 펼쳐질 멤버들의 파격적인 모습을 계속 지켜봐 달라 "라고 말을 전했다.
한편 티맥스의 정규 1집 앨범 타이틀곡 ‘까불지마’는 각종 음원 사이트 상위권에 랭크되며 큰 관심을 불러 모으고 있다.
글 더스타 / thestar@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