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더걸스 새 멤버 혜림, 정체 밝혀질까 초미의 '관심'
기사입력 : 2010.05.26 오후 4:49
사진: SBS E!TV <스타 Q10> 제공

사진: SBS E!TV <스타 Q10> 제공


원더걸스의 새 멤버 혜림에 대한 궁금증이 풀릴 예정이다.


성공적인 미국 진출과 함께 월드스타로 발돋움 중인 5인조 걸 그룹 원더걸스. 성공 가도를 달리고 있던 원더걸스 전 멤버 선미가 갑작스럽게 활동 중지를 선언했고, 이 자리를 대신한 새 멤버 혜림에 대한 관심이 증폭되고 있다.


케이블 채널 SBS E!TV <스타 Q10>에서는 원더걸스의 새 멤버 혜림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기 위해 f(x) 루나, 티아라 지연과 함께 혜림이 재학 중인 고등학교를 찾았다. 혜림과 같은 반이었던 친구들은 “착하고 자기 할 일을 열심히 하는 친구다”, “영어를 잘했고, 성적도 좋았다”고 입을 모았다.


이 외에 혜림이 원더걸스로 데뷔하기 전 중국에서 ‘시스터즈’로 활동하던 시절의 모습과 연습생 시절에 연습하던 모습 등을 26일(오늘) 밤  8시 SBS E!TV <스타 Q10>를 통해 공개한다.


<스타 Q10>은 화제의 인물에 대해 심층분석을 하는 검증쇼다.


한편, 혜림이 속한 그룹 원더걸스는 최근 '2 Different Tears'를 발표, 본격 국내활동을 시작했으며 지난 25일 방송된 KBS 2TV <승승장구>에서는 전 멤버 선미에 대한 애정의 말과 그간 논란을 일으켰던 미국에서의 부당대우에 대해서도 허심탄회하게 털어놔 눈길을 끌었다.



글 더스타 / thestar@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원더걸스 , 선예 , 예은 , 유빈 , 소희 , 혜림 , 원더걸스 승승장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