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운아이드소울 신곡 뮤비 여주인공은 '이다해'
기사입력 : 2010.04.05 오전 9:20
사진: 싼타뮤직 제공

사진: 싼타뮤직 제공


데뷔 이래 최초로 브라운아이드소울 멤버 4명 전원이 이번 더블싱글 타이틀곡 ‘비켜줄께’ 뮤직비디오에 출연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그간 브라운아이드소울은 활동 기간 내에도 TV등 각종 매체에 출연하지 않아 이번 뮤직 비디오 출연은 오랫동안 복귀를 기다린 팬들을 설레게 만든다.


이에 소속사 ‘산타뮤직’ 관계자는 “곧 공개될 ‘비켜줄께’의 뮤직비디오는 멤버 전원이 출연하는 것도 화제지만, 얼마 전 35%가 넘는 높은 시청률로 막을 내린 드라마 ‘추노’의 이다해가 단독 여주인공을 맡아 다시 한번 ‘추노’에서의 사랑과 이별 사이의 복잡한 감정을 섬세하게 표현해 냈다”고 밝혔다.


또한 뮤직비디오를 촬영한 송원영 감독은 “애틋한 사랑의 느낌과 이별이 주는 아픔의 의미를 동시에 가지고 있는 제목 ‘비켜줄께’와 그 가사의 스토리 텔링에 초점을 두었으며, 노래하는 맴버들의 감성과 연기하는 이다해씨의 감성을 최대한 살린 작품” 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지난 25일 온라인 음원으로 선발표 되었던 첫 번째 더블싱글 ‘비켜줄께’의 오프라인 음반이 4월 초 발매되며, 온라인 선공개에서는 들을 수 없었던 ‘비켜줄께’의 오케스트라 버전과 ‘비켜줄께’, ‘블로윈 마이 마인드(Blowin My Mind)의 연주 버전이 포함되어 있다.



글 더스타 / thestar@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브라운아이드소울 , 이다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