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사돌이 떴다!” 티아라, 쇼핑몰 사장님 도전!
기사입력 : 2010.02.12 오전 9:58
사진 : 온게임넷 제공

사진 : 온게임넷 제공


아이돌 그룹 ‘티아라’가 ‘쇼핑몰 사장님 되기’에 도전한다. 리얼 버라이어티 <티아라닷컴>에서 쇼핑몰 창업에 도전하는 것. 


<티아라닷컴>은 <보핍보핍>, <처음처럼>으로 최고의 주가를 올리고 있는 6인조 여성 그룹 티아라의 ‘좌충우돌 쇼핑몰 창업기’를 다룬 프로그램으로 티아라 멤버들이 직접 쇼핑몰 컨셉을 기획하고, 사무실 꾸미기, 사이트 디자인, 스타일링까지 온라인 쇼핑몰을 창업해 운영하는 과정을 담는다.


첫 방송에서 티아라는 쇼핑몰 런칭을 위한 사전 준비작업으로, 자신들의 의상과 소품을 판매하는 프리마켓을 연다. 창업자금도 마련하고, 실전에 돌입하기 전 일종의 ‘연습 게임’을 가진 셈. 이 과정에서 멤버 중 ‘효민’은 쇼핑몰을 운영해 본 실제 경험을 살려 판매에 도움되는 노하우를 공개, ‘장사(아이)돌’이라는 신조어로 불렸다는 후문. 


온게임넷 관계자는 “<티아라닷컴>은 청년 취업난의 시기에 ‘창업’에 관한 실질적인 정보도 주고, 동시에 재미도 줄 수 있도록 기획됐다”며 “티아라의 매력은 물론, 실제 쇼핑몰 창업 준비를 하면서 겪을 수 있는 다양한 에피소드를 만날 수 있다”고 말했다.  


한편 <티아라닷컴>은 온미디어 계열 게임라이프채널 온게임넷과 스타일채널 온스타일에서 17일 밤 9시와 밤 11시에 각각 첫 방송될 예정이다. 



글 더스타 / thestar@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티아라 , 아이돌 , 걸그룹 , 장사돌 , 티아라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