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시대 ‘Oh!’ 티저 영상 하나로 네이버 서버 다운?
기사입력 : 2010.01.23 오전 11:44
사진 : SM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 : SM엔터테인먼트 제공


소녀시대의 티저 영상 공개로 해당 포털사이트 서버가 다운되는 초유의 사태가 발생, 전 국민적인 관심과 사랑을 받고 있는 '국민 걸그룹' 소녀시대의 인기를 실감케 했다.


지난 23일 0시 포털 사이트 네이버를 통해 첫 공개된 소녀시대 신곡 ‘Oh!’의 티저 영상은 오픈과 동시에 접속자가 폭주하면서 1초 만에 네이버 뮤직 전체 서버를 다운시켰다.


따라서 네이버는 서비스 정상화를 위해 긴급히 복구 작업을 진행하였으나, 접속자 수가 워낙 많아 약 1시간의 이후에나 정상화 되는 모습을 보였다.


서비스가 정상화되자 네티즌들은 댓글을 통해 '소녀시대 때문에 포털사이트가 다운된다니 놀랍다.','1시간 인공 호흡해서 살아난 네이버! 소녀시대 대단하다.'라고 의견을 밝히는 등, 티저 영상 자체는 물론 서버 다운에 대한 관심도 뜨거웠다.


전격 공개된 ‘Oh!’ 티저 영상에는 새롭게 변신한 소녀시대의 생기발랄한 모습이 30초 분량으로 담겨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 내고 있으며, 타이틀 곡과 안무에 대한 관심 또한 더욱 높아지고 있어 2010년 대중 문화계를 강타할 'Oh!'신드롬의 탄생을 예고하고 있다.


한편, 타이틀 곡 ‘Oh!’는 오는 25일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선 공개 될 예정이다.



글 더스타 / thestar@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소녀시대 , 네이버뮤직 , 티저 , 영상 , o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