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정용화 / 하이컷 제공
드라마 ‘미남이시네요’의 강신우역 및 예능 프로의 MC를 맡으며 일약 스타로 떠오른 정용화가 속한 CNBLUE가 멤버별 티져 영상을 전격 공개한다.
CNBLUE는 정용화가 속한 그룹 멤버로 밝혀짐과 동시에 각종 포털사이트에는 CNBLUE 및 각 멤버별 이름들이 상위권에 랭크되는 등 데뷔 전부터 많은 관심을 받고 있으며 최근 직접 일본으로 건너가 공연을 관람하기도 했다.
일본에서 2장의 싱글앨범을 내며 길거리 공연 및 라이브공연으로 실력을 쌓아 온 CNBLUE는 멤버 정용화의 인기와 더불어 많은 팬층을 확보하고 있지만 일본에서의 인디즈 활동으로 인해 CNBLUE의 프로필 및 많은 정보를 얻지 못한 팬들은 국내 데뷔를 손꼽아 기다리고 있었다.
6일 오전 CNBLUE 공식홈 및 엠넷에 첫 공개되는 티져는 BLUE의 각 스펠링에 맞게 뜻이 담긴 영상이 보여지며 이틀에 한번씩 각 멤버들의 영상을 공개할 예정이며 영상과 함께 한 곡을 4가지 버전으로 만들어 멤버별 이미지에 맞게 제작해 관심을 모은다.
한편 FT아일랜드에 이은 또 하나의 록밴드가 2010년 가요계 시장에 어떤 영향을 미칠지 기대되는 가운데, 오는 14일 열릴 쇼케이스에는 가요계 관계자 및 200명의 팬들을 초청하는 등 팬들과의 두 번째 만남을 기획하고 있다.
사진 : CNBLUE 티저 이미지 / FNC 뮤직 제공
글 더스타 / thestar@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